테팔 테이스티 차탕기 리뷰

 

테팔 테이스티 차탕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31 기준)

 

★★★★★ 2021-05-02

언젠가는 차를 끓여서 예쁜다기에 향긋한 차를담아 여유를 즐길날이 오리라 생각했어요 근데 늘 바쁘기도했지만 커피와 여러가지 접하기쉬운 음료가 주위에많았고 집에서 선뜻 차를 끓이는 기회는 그렇게 많진않았어요 그러던차에 차탕기를 경험하게되는 좋은기회를 얻게되어서 너무 기대되고 설렜어요 쿠팡을 통해 구기자와백문동, 카모마일등 몇가지꽃차재료도 준비했지요 차탕기는 차우리는시간과 보관온도를 설정할수있어서 넘좋네요 끓이는것도 선택해놓으면 알아서 끓고 보관온도를 설정해놓으면 늘 그온도로 따뜻하게 마실수있어요 가정에서는 그렇게 많이마실일이 없어서 처음엔 한두잔 차를마시고 식혀두었어요,근데 점차 차를 마시는 횟수가 늘어나게되고 일주일쯤 지난 지금은 아침에 눈떠서 차한잔, 직장에서 돌아와서도 차를마시며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하는 여유도 가지게되네요 차탕기는 가게나 손님많은 곳에선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될것같아요 흔히마시는 커피나 티백차를 대접하는것보다 정성스럽게 손님을 대접하는 느낌도 나는것같구요 저역시 맨날 커피와 간편한 티백종류만 마셨는데 이렇게 차를 마시게되니 생활이 한층더 여유로워진것같아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믿고쓰는 테팔이라서 제겐만족도가 더큽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1

차탕기가 필요해서 많이 알아봤습니다. 테팔 제품이라 믿음을 갖고 선택~!! 사진에서 보이듯이, 정말 잘 우러납니다. 집에있던 인삼과 대추를 넣고, 8시간모드로 작동해보았습니다. 온도가 내려가려하면 부글부글 살짝 끓고, 또 내려가려하면 알아서 끓고.. 좋은재료의 좋은성분 쫙 우러날수 있을것 같아요. 따뜻한 건강차를 수시로 마시니 몸속이 따뜻해지면서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번은 여주,대추,돼지감자를 넣고 8시간 푹 우려내보았는데 역시, 이조합도 맛있었습니다. 사진에서처럼 차망이, 돌려 여닫는방식으로 깔끔하고, 디자인이 매끈하네요. 제품자체가 많이 무겁지않아 무리없이 사용했구요. 집에기존에쓰던 큰(곰국냄비사이즈) 제품이 있었는데요. 그걸쓰다 이제품을사용하니.. 필요한만큼 한번씩우려 그때그때 수시로 따라마시니 좋더라구요. 공간차지도 많이않하고.. 필요이상으로 많이 달여서 못먹고 버리는 일도없구요. 가볍고요. 이것저것 집에 잠자고있는 좋은 재료들 꺼내서 우려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보다도, 엄마가 아주 좋아하세요~ 요즘 수시로 열일하고있답니다. 잘 이용할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