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크로스액션 플라그가드 35모 칫솔 사용기

 

오랄비 크로스액션 플라그가드 35모 칫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6 기준)

 

★★★★★ 2021-06-06

저는 일반 성인용 쓰면 너무 크거든요 근데 요건 딱좋네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요 양옆에 달린 실리콘같은거 저게 잇몸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ㅋ 역시 마트같은곳보다 가격 엄청 싸서 좋아요 보통 성인용 칫솔 크다고 생각하신분들 한번 써보시기를~

★★★★★ 2021-05-31

오랄비야 워낙에 칫솔 강자라 의심의 여지가 없는 제품이라 저희 가족도 오랄비 칫솔을 자주 애용합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로 사용해보게 된 오랄비 칫솔도 결론부터 말하자면 넘 만족합니다^^ 친정에서 얻어온 새 칫솔이 좀 있어서 한동안 그걸 썼는데요~ 마침 칫솔 교체 시기도 다 되었고 해서 배송 받자마자 바로 오랄비 새 칫솔 뜯어서 바꿔 사용해봤어요~ 처음에 봤을 때는 헤드가 좀 큰가? 싶었는데 이전에 사용하던 칫솔이랑 비교하니 크게 차이가 없었어요~ 그리고 칫솔대를 쥐었을 때 느껴지는 그립감도 손에 착 감기고 굉장히 좋더라구요~ 어떤 칫솔은 잡으면 부러질 것 같고, 또 아니면 쥐면 굉장히 불편한 칫솔들이 있거든요~! 그리고 그냥 눈으로 보기에는 칫솔모 느낌이 조금 투박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이전에 칫솔과는 비교도 안되게 부드러웠어요~ 칫솔모 부위마다 다 제역할이 있어 양치질을 하고난 뒤에도 훨씬 개운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탁월한 세정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칫솔 교체 시기를 알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저희집 아이는 오랄비 전동 칫솔을 사용하고 있는데 (충전이 안됐을 때) 가끔 일반 칫솔을 쓰기도 하거든요~ 아직은 어린이용으로 작은 칫솔을 쓰는데 교체할 때 요걸로 바꿔줘도 부드러워서 잘 쓸 수 있겠어요^^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 엑스퍼트 플라그 가드 강추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30

평소에 부모님이 사주시는 칫솔만 썼는데, 자꾸 잇몸쪽에 데미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한번 한단계 좋은걸로 사보자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는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어라는 생각이였습니다. 기존에 쓰던 칫솔도 그렇게 싸구려(?)는 아니였는데, 확실히 그 기존거보다 단계가 높은거여서 그런지 더 잘 닦이는거 같고 더 부드럽더라구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어느정도가 쓰고 교체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상태보면 약 3주는 쓰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 구매한 칫솔을 다 쓰면 한단계 높은거 구매해보려구요. 이 칫솔이 맘에.안들어서는 절대 아니구, 이보다 더 좋은건 얼마나 졸을까 호기심이랄까요? 뭐 큰차이가 없다 싶으면 다시 이제품 써야지요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