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전기주전자 진회색 사용기

 

신일 전기주전자 진회색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28 기준)

 

★★★★★ 2021-07-22

가볍지만 튼튼하고 사용이 빠르네요.

★★☆☆☆ 2021-07-16

1. 뚜껑 마감처리가 불량이라 반품할까 했는데 물이 세거나 하진 않는 부분이라 그냥 쓰기로함. 2. 기존에 쓰던 것 보다 코드 줄이 짧아서 무선주전자 놓던 자리에 놓지 못하고ㅠ 다른 곳에 둬야 했음. 3. 물 끓는데 오래 걸린다던데 내 기준 문제가 될 만큼은 아님. 4. 물 1/3넣고 끓였는데도 손잡이 윗부분이 심하게 뜨거움. 물 높이에 상관 없이 가열시 뜨거워지는 듯. 아이들은 화상 입을 수도 있을만큼 뜨거워짐. 5. 끓이고 나서 한 번 헹궈버리려고 생각 없이 뚜껑을 열었는데, 뚜껑에 맺힌 뜨거운 물이 손등으로 떨어져 가벼운 화상 입음. (정말 뜨겁습니다. 끓인 직후엔 절대 뚜껑 열지 마세요. 각도상 열리면서 손에 떨어지게 돼있어요.) 6. 재구매 의사 없고 비추천합니다. 가끔 커피물 끓이는 용도라 저렴이로 구입했는데 싼게 비지떡이네요.

★★★☆☆ 2021-06-25

그전에도 신일제품만 썼고 또 오래써서 이번에도 부담없이 믿고 구매했는데 물양을 많이 넣고 끓이면 물 부을때 손잡이부분꼭대기가 뜨겁더라구요. 저번것보다 물끓는 시간도 많이 걸려요. 약간 아쉽네요

★★★★☆ 2021-06-03

만원짜리 키친아트 전기주전자를 썻는데 몇달도안되서 물이세고 차단기가 내려가서 버리고 급하게 주문했어요 둘러보다가 다른것들은 일단 후기에 물세고 불량이라는 후기들이 많아서 이왕이면 신일로 사보자싶어 이걸로선택했어요 만원이라도 더비싸면 좋겠지 싶은데..저가품들은 비슷비슷하네요 일단 신일이고 진회색 색상이 맘에들구요 작은기스가 몇군데있고 살작틈도 몇군데있네요. 뚜껑이 활짝열려서 좋네요.. 반품할까하다가 이정도는 애교로..ㅋ 상품박스에 바로 송장붙여 배송왔고 테이프하나 안붙여놓았네요 물끓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눌러놓고 지켜봐서 그리느끼는건진몰라도 물반정도 채우고 버튼누르니 끓고 버튼꺼지기까지 대략1분 30초 걸리네요 일단 세척하고 사용해보는데 불량이라 반품하는일 없길바래봅니다..

★★★★★ 2021-06-03

회사에서 신일 무선포트 쓰고 있었어요. 저 5년전 입사했을때 이미 낡아 있었으니 얼마나 썼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에 포트 바꾸면서 그래서 또 신일 포트로 구매했습니다. 뚜껑 확 제껴져서 조으네요. 이것도 오래 썼으면 좋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