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밀떡볶이 (냉동) 후기

 

국대떡볶이 밀떡볶이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31 기준)

 

★★★★★ 2021-08-13

이정도면 맛있는데요^^떡뽁이 먹고시퍼서 배달시키면 이것저것 최소금액맞춰야하구 ㅠ 먹고시플때 냉동해따가 해먹음 딱 좋을거 같아요^^어묵도 맛있네여-

★★★★★ 2021-08-13

레토르트 제품에 대한 신뢰가 그닥 없는데 이 제품은 정말 맛있네요~^^ 일단 조리법이 진심 너무 간편해서 저같은 요리똥손에 귀차니즘 대마왕도 뚝딱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걍 라면 끓이듯이 끓는 물에 넣기만 하면 되구요, 맛도 너무 맛있습니다. 국대떡볶이의 맵단맛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도 맵단맵단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떡볶이에 양념도 잘 흡수되어서 떡이 쫀득쫀득한게 씹히는 맛도 일품입니다만, 무엇보다 훌륭한건 어묵입니다. 정말 고급진 어묵의 맛이예요~^^ 전 이 제품 강추합니다~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 2021-07-18

집에서 조리해서 먹는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국대가 가장 맛있음.

★☆☆☆☆ 2021-07-12

국대떡볶이 맞나~~? 생각이드네요

★★★★★ 2021-07-11

오프라인은 쫌 달죠. 근데 이제품은 단맛과 신맛이 잘 조화되었네요. 원래 매운것을 못 먹는데도 맛있게 먹어요. 물을 레시피보다 많이 부으면 라면을 넣으면되고 물이 적당하면 현미누룽지나 그 국물까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계속 다양한 것들을 넣어서 색다른 맛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생크림 넣어서 로제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서 치즈떡볶이로 먹기도 하는데 이건 양념의 산미가 정확해야하는데 국대떡볶이는 가능해요. 다양한 부속재료를 넣어 다양하게 맛보세요

★★★★★ 2021-06-25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순위를 다시 매겨봅니다 1. 국대떡볶이 2.국민학교 떡볶이 앞으로 국대를 시킬듯해여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고 조리도 매우 간편합니다~ 맛은 물론 국대떡복이집에서보다는 조금 더 달달한듯..

★★★★☆ 2021-06-22

국대떡볶이 양념을 그대로 쓴 거 같아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국대맛이 나긴 하는데 매장에서 먹을 때 그 특유의 칼칼한 고춧가루 맛은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리고 떡이 짱짱해서 조리방법보다 더 오래 쫄여서 끓여야 떡에 양념이 스며들어요.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조리해야 하는게 약간 문제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