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너리 혀 백태 구취 제거 브러쉬 혀클리너 리뷰

 

클리너리 혀 백태 구취 제거 브러쉬 혀클리너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1 기준)

 

★★★★★ 2021-08-01

댜이소 제품만 쓰다 교체햇는데 좋네요

★★★★★ 2021-08-01

평소에 칫솔로 늘 혀를 닦곤했는데 칫솔모도 많이 망가지고 잘 닦이는거 같지 않아 지인이에게 말했더니 요제품 자기도 쓴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요거 바로 구매했어요 사용하기 정말 편리했어요 특히나 백태가 끼지않아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신랑것도 주문했어요 제가 쓰는걸 보더니 자기도 구매해달라고해서 구매해 줬어요 요거 하고나면 그전에 칫솔로 했던거랑 다르게 입안이 정말 개운해요 일반배송이지맘 배송도 빠르고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이제 요거 안쓰면 찝찝해서 다른곳으로 여행갈때도 꼭 챙겨간답니다 재구매 꼭꼭 하러 오겠습니다 굳굳귣귣굳굳

★★★★★ 2021-07-31

타제품 입에 닿는 이물감이 심해서 한번 써보고 버렸어요. 이건 느낌은 괜찮아요. 혀에 상처가 되지않게 부드럽게 되어있어요 칫솔로 하는것보다 훨씬 편하고 좋아요. 제 혀가 백태 없는 날이 많아서 가끔쓰긴 하지만, 확실히 백태가 많을 때 몇 번 긁어주면 가장 잘 닦여요. 남은 백태가 거슬리시면 계속 긁지 마시고 물로 가글 몇 번 해주고 입에 물기 조금 남긴 채로 사용하면 어느정도 많이 깨끗해져요.

★★★★★ 2021-07-29

구석구석 잘 닦여서 좋아요

★★★★★ 2021-07-29

택배도 엄청 빨리 오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구겨지지도 않고 왔어요! 백태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다가 이것 저것 사용해보고 했는데 지인에게 추천 받았어요 ! 칫솔 보다는 면적은 넓고 ~ 그립감도 엄청 좋아요!!디자인도 검정색이라 뭔가 모던하고 이쁘네요! 사용하다가 안쓰니 ~ 엄청 찝찝하고 자꾸 찾게 되네요~ 너무 세게하면 아프고 살살해도 되더라구요 사용하고 나면 개운하고 백태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같이 해소 되고 너무 만족 해요~ 세척도 칫솔처럼 물에 씻고 걸어두니 보관하기도 좋고 편하네요~ 남편도 하나 사서 같이 사용해야겠어요!

★★★★★ 2021-07-29

남편쓰랑 같이 씀 구역질 안나와서 굿

★★★★★ 2021-07-28

큼지막하고 자극이 적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네요 ㅎ 재구매의사있어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