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디바인 인도네시아만델링G1 원두커피 후기

 

커피디바인 인도네시아만델링G1 원두커피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2 기준)

 

★★★★☆ 2021-02-23

너무맛있지도 맛없지도않고 보통보통

★☆☆☆☆ 2020-12-29

근데 왜 2달 넘은걸 보내는건데 잊어버리고 못시킨데다 연말이라 택배기사님들 바쁠까봐 처음이지만시켰더니 로스팅한지 2달?? 냉장보관 계란도 2달이면 상하지 않아?

★☆☆☆☆ 2020-12-29

현재날자 12월29일 제조일자 10 월 23일… 오늘방금새벽도착… 하지만 로스팅한지 한달이넘어갓고 로스팅 색이 왔다리갔다리.. 알굵기도 크고작고.. 이런 만델링첨봄… 로스팅 최악 맛? 약간의 쓴맛 빼고 없네요… 살다가 리뷰는 잘안쓰는데 별하나가 아깝네요. 너무 상처받아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 2020-09-23

향도 좋고 맛도 괜찮네요!

★☆☆☆☆ 2020-09-16

이 커피 향기 너무 좋네요 뜯기도 전에 이미 벌써 뜯어져서 왔더라고요 그래서 향기에 취해버렷~~~ 이건 1점이 아닙니다 사장님 제가 6점을 주고싶은 마음으로 1점을 드린겁니다 감사합니다 온 집이 커피 향기가 가득해서 마시지도 않았는데 커피에 취해버렷~~~

★★★★★ 2020-09-03

원두 상태가 아주 좋아요. 소분해서 선물했는데 받으신 분도 만족했어여. 신 맛이 별로 없어서 좋아하는데 맛도 향도 진하고 좋았어요

★★★★★ 2020-09-01

고소한게 좋습니다. 산미 싫어하는 분들 추천!

★☆☆☆☆ 2020-08-11

원두 볶은지 한달 된게 왔습니다..

★☆☆☆☆ 2020-07-23

와. 살다살다 이런 원두 처음 샀네요. 우선 원두 자체. 알의 크기도 들쑥 날쑥이고 깨지고 벌레먹은 원두 엄청 많아요. 볶..았다기보단 그냥 태웠다 수준의 로스팅에 바로 로스팅 된것도 아닌지 손에 묻어날 정도로 기름도 많아요. 원두 떨궈보면 로스팅 잘된건 되게 맑은 소리 나는데 이건 그냥 플라스틱 떨어지는 소리나요. 핸드밀로 가는데 갈때는 그래도 마구걸리는거 없이 잘 갈리길래 그래도 기본은 하겠지.. 싶었는데 배송받아서 바로 뜯어서 바로 핸드드립 내렸는데 전혀 부풀질 않네요. 한달된 원두랑 비슷한 수준밖에 안되요. 향도 약해서 핸드밀로만 갈아도 부엌 전체에 커피향이 돌아야하는데 냄새도 안나고… 핸드드립 내린것도 잔에 코박아야 날까말까인데 커피향보단 탄냄새만 나요. 맛도 탄맛밖에 없어요. 만델링 특유의 고소함과 묵직한 뒷맛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탄맛이어요. 상품평이 꽤 갈려있어서 고민하다 사봤는데… ㅋㅋㅋ 설마설마 하던 최악리뷰를 저도 쓰게 될지 몰랐네요. 전에 사다먹던 업체가 마지막구매때 응대해준게 좀 빈정상해서 갈아타보려고 디바인 원두 구매했구요. 원래 고급원두 먹던 사람 아니고 여기거랑 겨우 천원 정도 차이나는 업체였는데 그 천원차이로 이런 경험 하게 될줄 몰랐네요. 쿠팡쪽에 문의하니 식품이라 불량아니면 환불은 안되고 교환만 된다는데 교환해봐야 뭐가 다를까 싶어서 걍 버리고 원래 먹던 업체구매하러 타 사이트 갈라구요. 향이라도 좋으면 예쁘게 포장해서 방향제로라도 쓴다지만 이건 향도 안나서. ㅋㅋㅋㅋ 진짜 쓰레기를 샀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