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프리미엄 바몬드 카레 순한맛 고형 후기

 

오뚜기 프리미엄 바몬드 카레 순한맛 고형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7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6 기준)

 

★★★★★ 2021-08-25

국내에서 나온 분말 카레, 오뚜기 다른 모델, 많이들 사용하기는 일본 카레 등등 다 먹어봤지만 제 입엔 이 카레가 최고입니다!!! 순한맛이라 4살 둘째도 잘먹지만 우유를 조금 부으면 그 부드러움과 카레향이 어우러져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큐브 개별 포장이라 보관도 편리합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 2021-08-24

일본 카레, 여타 브랜드 분말 카레 한번씩 다 먹어본거 같은데 저는 이게 최고입니다!! 사실 같은 라인의 고체 짜장 사먹고 반해서 사보았는데요, 세상에 저한텐 이게 인생카레입니다. 4살 둘째가 카레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여기에 야채, 햄 넣고 끓이다 우유 살짝 부어서 끓이면 정말 고소한 맛이나고 색도 이뿌고 결정적으로 아이가 아주 잘 먹어요!! 큐브 하나씩 개별 포장이라 보관도 편리합니다~~ 큐브 2개면 저희 4인 가족 먹기 딱 좋아요! 매우 추천합니다~!!

★★★★☆ 2021-08-17

1인분씩 조각으로 된건 좋은데, 시간없는 제겐 가루형이 낫네요. ㅡ맛은 있어요. 오늘은ㅡ카레우동 해먹었음. 인기짱!

★★★★★ 2021-08-13

가루카레는 고형카레 맛을 따라올 수 없는거 같아요 늘 집에 볶음밥영 채소를 냉동해 놓거든요 양파 당근 감자 등등 볶음밥 크기로 해놓고 지퍼백에 넣어서 냉동실에 얼려두어요 시간 없을 때 물 붓고 냉동 야채 넣고 이 고형카레 넣어주면 아이밥 뚝딱 되어 너무 좋아요 큐브 하나가 1인분이니까 그것도 좋구요 가루카레는 봉지 뜯으면 씰링해둔다해도 개봉한 것이라 신경 쓰이는데 이건 그럴 일 없으니 아주 좋아요

★★★★★ 2021-08-06

늘 마트에서 사다먹던거라 구매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