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너글 섬유탈취제 블루밍 부케 리뷰

 

스너글 섬유탈취제 블루밍 부케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0-05 기준)

 

★★★★★ 2021-10-04

개인적인 취향인거라 별은 다섯개 주지만 저는 별로예요ㅠ 향이 진해서 머리가 아프고 엄청 오래 가요 진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기를 키우고 있어서 아무래도 이건 다른 사람 주고 새로 사야할 것 같아요 한줄기로 쭉 나온다는 분들은 앞코를 돌려 스프레이로 설정하시면 돼요 향은 머스키하고 우디하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그냥 여성스러운 꽃향기입니다.

★★★★★ 2021-10-03

스너글 섬유탈취제는 처음구매해보네요.후기도좋고해서요. 포장도이쁘고 배송포장상태가너무좋아요. 액체이다보니 혹 샐수있다는점을 감안해서 스프레이는 따로오고 수축필름으로봉해져있어절대로샐수없는구조. 액상섬유린스나탈취제구매해보면새서반품한경험들이있어생각보다그런데눈이많이가네요. 향도오래남고좋으네요. 식물유래서탈취성분을함유하고있다니믿고쓸수있겠어요. 단한가지 스프레이할수있는게한 개 밖에오지않아서그점이좀아쉽네요. 기숙사에있는딸에게한개보내려니… 그래서 다 쓴 다른탈취제스프레이꼽아보니잘맞네요. 이래서나눠쓰기완성했네요. 재활용도분리수거하기좋게비닐절취선도꼼꼼하게잘되어있어요.

★★★★★ 2021-10-02

섬유유연제를 이것저것 많이 써보는데 어디선가 맡았던 정감가는 향ㅋㅋㅋㅋ 향도 오래가네요 근데 다××향중 하나인거같애요 원래 향이 있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주 개꿀이네욬ㅋㅋ 원래는 하늘색을 사려했는데 계속 품절뜨길래 그냥 이걸로 샀어요 제기 유연제,향수,바디미스트,샴푸,트리트먼트 바디워시,바디로션 이런걸 향이란 향은 거의 맡는데 쓰다보면 그게 그거같구ㅋㅋㅋㅋ결국 좋아하는 향만 주구장창 사서 쓰더라구요 이 스그널은 한번도 유연제건 또 이번에 나온 탈취제건 써본적이 없어서 둘다 사봤어요 향은 포근한 향이예요 호불호 갈릴 향은 아닌거 같아요 잘쓰겠습니당 딸이 얘기하는 엄마냄새래요 제향이 이렇게 좋았다닠ㅋㅋㅋㅋㅋㅋ

★★★★★ 2021-10-01

향은좋지만 분무기가 물총수준으로나와서ㅋㅋㅋㅋ공병에새로담아서쓰는게최고^^

★★★★★ 2021-09-30

와 장미향이라고 해서 개인적으로 텁텁한 냄새 싫어하는데ㅠㅠ 진짜 장미향 치곤 너무 고급스러워서 좋네요!! 장미 특유 텁텁한 냄새 없구요 고급스러운 장미향이에오 약간 방향제 냄새 같긴 한데 ㅋㅋ 괜찮네요

 

 

You may also like...